maria_village - 마리아마을

a small dream to the world

홈 Remember 기억하는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판 세부페이지
제목 YK Steel 산울림회 나들이 봉사 복지사 2012-07-20 오후 6:23:26
첨부파일 송도 산책로 나들이.jpg 송도 산책로 나들이.jpg (다운:3)

YK Steel 산울림회 나들이 봉사

정기적으로 장애인분들을 모시고 다양한 나들이 봉사를 하신다고 YK Steel 산울림 회원 여러분 수고 많았습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인데도 행여 장애인분들이 힘들어 할까봐 음료수와 간식을 챙겨들고 이끌어 주시는 모습 속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애쓰시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무더운 날씨라 장애인분들의 안전이 걱정되었는데 시원스럽게 펼쳐진 바다와 잘 꾸며진 해안 산책로 나들이 코스는 육체적 심리적 시원함을 선사해 주는 나들이 코스였습니다. 오늘 나들이에 참여한 중증 장애인분들은 기쁨과 즐거움을 말로는 표현을 하지 못하지만 펼쳐진 바다와 해안 절경을 바라보는 초롱초롱한 눈과 미소 짓는 모습 속에는 삶에 대한 즐거움을 느끼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산울림 회원 여러분들게 감사함을 표현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송도 해수욕장 관광지에서 싱싱한 회덥밥 먹고 여유로운 여가시간이 기쁘고 즐거운지 매우 행복해하고 있었습니다.

저희 장애인분들에게 나들이 봉사를 해주신 YK Steel 산울림 회원분들게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무더운 여름날 건강 조심하시길 바라며 기도로서 산울림 회원분들의 행복을 빌어 들리겠습니다.
목록

개인정보취급방침이용약관오시는길관리자바로가기

(우:49458) 부산광역시 사하구 장림로 298 Tel. 051) 263-3902 | Fax. 051)263-3925 | Mail. mv@mv722.com
copyright 2004 Maria villag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