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_village - 마리아마을

a small dream to the world

홈 Remember 기억하는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판 세부페이지
제목 (주)유니크 유나눔회 중증 장애인 나들이 지원 봉사 복지사 2012-10-24 오전 11:14:54
첨부파일 유니크 관광 장애인 사진.jpg 유니크 관광 장애인 사진.jpg (다운:4)

(주)유니크 유나눔회 중증 장애인 나들이 지원 봉사

사랑은 아무나 하나란 노래 가사처럼 사업하기도 바쁘고, 회사 생활에 역시 고단하실텐데 시설 중증 장애인분들의 정서가 메마르지 않도록 청도 와인터널 및 대구 허브 힐즈을 관광 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성과 관심이 없으면 한번 정도 건너뛰어도 되는데 매년 잊지 않고 도움 없이는 외출 및 나들이를 못하시는 저희 시설 장애인분을 모시고 관광을 시켜 주시는 마음은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야 한다는 사랑를 신천 하는 메신저 같았습니다.

여러분들의 활동 모습에 저희 장애인분들은 자신들을 알아주는 형제 같은지 손을 꼭 잡고 거닐면서 얼굴 한번 쳐다보고 거닐다가 또 쳐다보고를 반복하면서 매우 행복해 하는 것 같았습니다.

품위 있는 점심식사와 와인터널에서의 와인 한잔의 제공으로 저희 장애인분들은 행복이 무엇인지를 말로는 표현하지 못하지만 진정으로 난 오늘 행복합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란 인사를 하고 싶다는 맑은 표정을 짓고 있었습니다.

중증 장애로 인해 시설생활을 벗어나지 못하시는 분들을 모시고 고생하신 배부장님, 허위원장님, 그 외 유나눔회 회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특히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회장님, 사장님 감사합니다.

저희들은 회사 발전과 (주)유니크 모든 직원분들이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지향을 두고 기도드리겠습니다.
목록

개인정보취급방침이용약관오시는길관리자바로가기

(우:49458) 부산광역시 사하구 장림로 298 Tel. 051) 263-3902 | Fax. 051)263-3925 | Mail. mv@mv722.com
copyright 2004 Maria village. All rights reserved.